본문 바로가기
게임

만화가 게임이되다! 일곱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 리뷰

by Dreamer119 2019. 6.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곱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라는 게임을 들고 왔습니다.
만화 일곱개의 대죄가 게임이 된 것입니다!
넷마블에서 만들었다는 것에서 퀄리티는 괜찮을 듯 합니다.

일곱개의 대죄 초반 스토리를 요약하면
왕녀 엘리자베스성기사들에게 점령당한 왕도를 되찾기위해 일곱개의 대죄를 찾으러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시작화면입니다.
그림체가 되게 정결하게 잘 표현된 것이 보입니다.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녹슨 갑옷을 입은 누군가가 등장합니다.

주점인데요.
그래픽이 환상적입니다!

요리를 잘못하는 주점 마스터와 잔반 처리 기사단장 호크등장!

일곱개의 대죄 수배서 입니다.
상상으로 그려서 그런지 멀린빼고 실제랑은 전혀 안닮았습니다.

와... 다운로드 기다리는데 영화보는줄 알았네요...

세 사람? 이 만났습니다.
나중에 중요한 사실이 밝혀져요.

호크 귀여워서 한 컷!

전투샷인데요. 카드를 써서 스킬을 쓰는 형태입니다. 같은 카드2장을 겹쳐 강력한 카드를 만들어 더 쎈 스킬을 쓸 수 있습니다.

게이지가 차면 필살기카드가 나옵니다!

애니보는 것처럼 전투 후 영상을 보여줍니다.

뽑기! 역시 가챠겜! 일본겜 답네요.

ssr인데... 좋은 녀석이 아니라서 슬프네요ㅠㅠ

튜토리얼이 끝난 후 플레이어 이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출석해서 좋은 것들을 가져갈 수 있어요.

강력크

마을 샷입니다.
캐릭터로 마을을 돌아다닐 수 있어요.

얍!

멜리오다스엘리자베스로 마무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