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포켓몬으로 싸워라! - 포켓몬 대격돌SP 리뷰

by Dreamer119 2019. 6. 21.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621221547_1_crop.jpeg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켓몬 게임을 가져왔어요.
포켓몬스터 디아루가로 닌텐도로 나왔을 때 부터 꾸준히 즐겨왔는데요!
포켓몬 게임이 나오니 신나네요!

포켓몬 대격돌SP는 닌텐도에서부터 가져왔다고 합니다.

사실 이 포스팅하다가 잘못눌러서 전부 사라졌어요ㅠㅠ 멘탈터져서 있다가 다시 정신 붙잡고 포스팅해봅니다!

게임 오프닝화면 입니다.
저는 저 포켓몬 대격돌SP폰트가 너무 맘에 듭니다ㅋㅋㅋ
포켓몬스터 디아루가 때랑 비슷해서요ㅎㅎ

역시 닌텐도에서 와서 그런지 어디서 본 것만 같은 캐릭터가 반겨주네요.

플레이어가 포켓몬이 되어!
상대 포켓몬을  쓰러트리면 되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디자인이 뭉글뭉글해서 포켓몬이 귀엽네요ㅎㅎ

스테이지의 마지막에는 파이리처럼 보스몬스터가 나옵니다.

보스몬스터가 부하몬스터를 데리고 나와서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그 다음 인트로?가 나오네요.
위에서부터 프리저, 썬더, 파이어, 칠색조, 루기아입니다.

 

홈입니다.
리더포켓몬(필드 위 플레이어 포켓몬)이 중심에 와있고 아직은 안보이지만 나중에 되면요.
저 포켓몬은 꼬렛.
꼬렛-레트라죠.

이렇게 소유포켓몬 중에서 랜덤으로 뒤에 배치 됩니다!

필드입니다. 필드 상에 터치를 해서 그곳으로 모험을 떠납니다! 물론 그곳에 어떤 포켓몬이 있을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플레이 도중 포켓몬 교체도 가능합니니다.

우연히 찍었는데 저기 별모양이 뜨면서 포켓몬이 스턴상태일 때 쓰러뜨리면 포켓몬이 높은 확률로 포획됩니다.

이번 보스는 구구입니다!
구구-피죤-피죤투이죠.

클리어하고 나서 포켓몬이 뒤돌아봅니다ㅋㅋㅋㅋ

졸귀

끝나고 얻은 포켓몬과 돈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제 꼬렛은 따분하니 구구로 바꿔봅니다.

귀염귀염한 나옹과 그 쫄따구 구구?!

보스몬스터를 쓰러트리고 확률로 그 보스몬스터도 얻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 넌 내꺼다!

다음은 이상해풀이네요
이상해씨-이상해풀-이상해꽃입니다.
이미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팁을 줍니다!

이상해풀은 풀,독이죠.

벌레, 비행타입이고 비행기술을 가진 버터플을 포획해서 이상해풀을 잡으면 쉬워요. 비행->풀 2죠.

이상해풀도 클리어!

보스몬스터들! 리자드, 라이츄, 신뇽입니다!

지금 잠만보 해역인데 망나뇽 해역포스팅을 해서 죄송합니다ㅠㅠ
너무 늦어졌네요.

현재는

이 레벨이 16이 될 정도로 성장했습니다!

반응형

댓글